Ubiquitous Idea, Udea
기록은 아이디어를 지배한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나는순간은 언제인가?
이른 아침 잠에서 깼을 때도, 지하철에서 신문을 읽다가도, 맛있는 점심식사를 먹다가도,
친구를 만나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하다가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서도, 아이디어는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당신의 삶 속에서 늘 존재한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도 붙잡아 두지 않으면 마치 공기처럼 한 순간에 사라져 버린다.
아이디어를 붙잡아 둘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이디어를 언제 어디서나 쉽게 기록하고 또 꺼내보고 싶을 때 편하게 꺼내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UDEA는 이런 의문점에서 탄생되었다.
당신의 소중한 아이디어가 당신의 곁에서 살아 숨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Brand Philosophy
언어 장벽없는 세상을 추구하며
사용자간의 지식 공유를
가능하게 만들어 살아있는 지식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Brand Vision
지식공유
디지털 디바이스
시장의 창출
Brand Concept
열정적인
첨단의
세련된
개성적인
유디아는 워드마크 형태로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브랜드 마크이다.
브랜드마크는 아이덴티티 시스템의 가장 핵심이 되는 요소로써 단순한 시각적 소구력을 가진 디자인 요소일 뿐 아니라,
소비자나 타기업에 유디아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요소이다.
※ 그리드 스케일
Pantone Color : 485C
Process Color : C6 / M98 / Y100 / K1
RGB Color : R225 / G38 / B28